서울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회원로그인 폼 | 회원가입 | 정보찾기
HOME | 인터넷방송
> 이벤트 >
이벤트
Student Council
사이버대학 총학생회 우리는 하나다!
슬로건 공모전
   
  [한대모여!] 18년도 한마음대축제 경영학과 마케팅 슬로건 공모의 건
  글쓴이 : 우성훈 (119.♡.207.9)     날짜 : 18-09-04 14:54     조회 : 104     추천 : 0    
  트랙백 주소 : http://iscusc.org/newweb/bbs/tb.php/brd_com180901/30
[학교의 특장점]
1. 사이버와 교양이라는 특성 상 사이버요소를 잘 살리는게 장점이자 포트폴리오입니다.
2. 사이버 기기의 활용이 미숙한 연령층이 많고, 불규칙적인 사이버공간은 어쩔수 없는 프렉탈전략의 슬로건을 비춥니다.
3. 이슈적으로 물질만능주의에서 자본주의로 넘어가는 정부정책상 어쩔수없이 '돈'의 이야기가 많이 시사되고 있습니다. 돈을 벌기위한 성장이 아닌 학업주도성장을 목표로 둡니다. 질타받는 사유겠지요.
4. 서울사이버대학교는 비영리목적으로 하는 신일학교이며, 학생회에서는 현금흐름표계정만 잘 의무공시하시면 되고 자본의 활용과 목적만을 주석으로 잘 공시주셨으면합니다
5. '최선'이라는 말이 가장 와닿곳이 바로 학교라는 곳입니다. 사상과 신념처럼 각 학과끼리의 연계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력을 높혔으면 하며, 유관학과와 업무프로세스의 이해도 또한 계열 단계를 진행하였으면 합니다.
6. 오랜만에 찬조에 대한 비판을 해보고 싶습니다. '찬조'가 생각이 아닌 실천과 행동으로 성과가 나게 되었으면 합니다. 눈에 보이는 유형자산과 유동자산만이 '찬조'는 아닙니다.
7. 프로젝트와 홍보 이전에 How? 어떻게? 하였는지, 어떤상황인지, ~Ing 진행중의 절차를 기술하는 상층회가 되었으면합니다. 다들 보는 눈이 있습니다.
8. 대체적으로 보여지는 행동패턴관측은 이렇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학교이니 학우분들의 댓글에는 간혹 안좋은 질타들이 섞여 있습니다.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 안새겠습니까? 개인적으로 안좋은 것만 보아왔던 우리 학우분들이 그런 사회의 눈으로 보는 비교분석은 자제했으면합니다.
9. 학생회에서 내비추는 슬로건은 학생상담입니다. 학생의 신분으로 모르는 것을 물어보면 가르쳐줄 수 있는 퍼포먼스를 학우들은 보고 싶어 합니다. 이부분은 슬로건에 맞게 반학기 동안 실천해서 들어주세요.

[진행절차 프로세스 구성도]
총학생회(노무 인소싱을 통한 이벤트발안) -> 경영학과(조직행동리더십슬로건) -> 문화예술경영학과(축제와 연관성 있는 슬로건 피드백 수정) -> 컨텐츠제작학과(수정된 슬로건 컨텐츠로 기획/제작) -> 법무행정학과(인증마크/특허권/상표권 등 권리침해요소와 패러디요소가 가미되지 않게 심의검토)

[슬로건 제작 결과물]
한) 마음
대) 축제
모) 두모두
여) 지로 모여!
죄송합니다. 디자인은 소질이 없어 할 줄 모릅니다.
공모전의 핵심사항 : 2018년도 서울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이념의 기획컨셉은 대체로 포트폴리오를 중시해보입니다.
               (현재가 아닌 미래의 성장과 큰그림)
               IMC 마케팅이 적합한 한국에서는 '인'과 '연'을 중시합니다.
               브랜드인지도 또한 인연으로 맺어져있습니다.(17년도 기준)
공모수상자에게는 상품권 5만원을 드린다고합니다. 추가적으로 학교 브랜드 로고까지 달아서 직접참여제작함을 증명해드리면 더 좋겠죠?
공모전 제출 전 마냥 가져다 붙이는 권리침해에 주의해주십시오.